악녀는 빵 굽느라 바쁜데요 TXT 로맨스 판타지(로판) 소설 감상후기

2022. 2. 21. 19:32소설 후기리뷰

악녀는 빵 굽느라 바쁜데요  
연재주기 화, 목, 토 연재
작가 수플
평점 9.9
독자수 2만 명
첫 연재일 2021년 12월 8일
완결일 2022년 1월 14일
총 회차 100화 이상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악녀는 빵 굽느라 바쁜데요는 로맨스 판타지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2만명입니다. 평점은 9.9점입니다. 신작 소설이라서 아직 많은 분들이 읽은 소설은 아닙니다. 유저반응 키워드로는 '속물인', '굴렁쇠인', '얼빠인', '가볍게읽기좋은' 등의 키워드가 있습니다.

 

리뷰1 :
난 솔직히 여주가 너무 말랑해서 조금 그래…
이제와서 잘해주면 뭐하냐구….
그냥 동생이랑 꽁냥하게 살자…


리뷰2 :
그나마 아버지라는 사람이 진짜 사람같아서 다행이네요.. 아버지마저 감추고 때우려했으면 가족은 영영 안좋은 인상이 되었을수도 있다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근데 이뿐만 아니라 감히 하녀들이 우리 여주 언니를 욕하다니.. 얼마나 무시받고 오해가 쌓였으면 도대체.! 다 구르게 만들고 우리 언니 인기 스타되서 빨리 떨쳐보내자 ㅜㅜㅜㅜ


리뷰3 :
레이첼 입장 진짜 눈앞에 눈물이 핑 돈다..
빠졌을때도 여동생은 구하고 자기는 죽으려고 했을거라는 부분이 너무 슬프네요. 우리 여동생까지 나서서 안도와줬으면 언제까지 오해하고 잘못되었다는 것을 정확히 알아차렸을지.. 의심만 하고 안 챙겨주는 가족 내버려두고 여동생만 챙겨서 잘 살자...ㅠ


리뷰4 :
글이 왜 이렇게 두서가 없지?
은행에 있다 뚝 잘려서 빵만들고 갑자기 동생 물에 빠뜨렸다고 난리치고.
장면 전환 너무 갑작스럽고 설명이 부족한 불친절한 글이네요.


리뷰5 :
아 근데 여주도 좀 이상한데...? 동생이 자기가 만든 쿠키먹고 알레르기로 진짜 죽기 직전까지 간건데 생각하는게 가족이 이나벨만 싸고돈다, 소문을 바로잡아야한다, 돈벌기 전이라 아직은 쫒겨나면 안돼.. 이런거라고...?? 남이 쓰러져도 이것보다는 더 걱정하겠다.

 

 

전반적으로 재미있다는 의견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부분부분마다 장면전화이 급작스럽게 변해서 이해하기 힘들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그러한 부분 장면들은 흐린눈으로 보시고 한번 넘어가면 그 뒤부터는 재미있게 읽으 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악녀는 빵 굽느라 바쁜데요 TXT는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소설이라 카카오페이지에서만 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기다무는 적용되어 있지 않아서 결제해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